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열린마당

영광공공도서관, 인문학 강연 "김제동 작가와의 만남" 운영의 작성자, 작성일시, 조회수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영광공공도서관, 인문학 강연 "김제동 작가와의 만남" 운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시 2022/10/12 11:39
조회수 80

김제동강연2.jpg

영광공공도서관, 인문학 강연 김제동 작가와의 만남운영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 -


영광공공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오는 1029일 학생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022년 인문학 강연회 김제동 작가와의 만남 개최한다.

 

매년 학생과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인문학 강연회를 운영하고 있는 도서관은 이번에는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대중을 사로잡는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의 김제동 작가를 초청하였다.

 

김제동 작가는 독서와 신문스크랩을 즐기는 방송인으로 <김제동의 톡투유>, <해피 투게더 시즌1>, <스타 골든벨> 등 다수의 방송을 진행하였고,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 <그럴 때 있으시죠?>, <김제동이 만나러 갑니다> 등의 저서가 있으며, 2003 MBC 방송연예대상 최우수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제 도서인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은 어떤 세상에서도 살아가야 할 우리에게 작가와 전문가 7인이 전하는 다정한 안부와 제안으로 누구나 궁금해하지만 쉽게 꺼내지 못했던 질문들에 대한 답을 담은 책이다.

 

조정희 관장은 가가 전해주는 따뜻하고 다정한 이야기를 통해 잠시나마 힐링하며 책과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책을 통해 지역민들의 지식과 교양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강연회는 중고등학생들의 학교를 통한 접수와 도서관 누리집(yglib.jne.go.kr) 통한 온라인 선착순 사전접수로 병행하여 접수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광공공도서관(061-351-2692)으로 문의하면 된.



첨부파일